본문 바로가기

[띠별궁합] 쥐띠 궁합 (용띠와 잘맞는 띠, 상극)

반응형

 

말 많은 아저씨입니다! 오늘 띠 궁합에서는 쥐띠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감이 굉장히 좋은 쥐띠는 어떤 띠들과 궁합이 잘 맞는지 아주아주 궁금한데요.

 

쥐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반응형

 

소띠의 경우 궁합이 아주 잘 맞는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소띠 덕분이라고 볼 수 있지요. 쥐띠의 경우 일단 감수성이 굉장히 예민하고 완벽주의자 성격으로 인하여 결정하는데 굉장히 오랜 시간 걸리는 경우가 있답니다. 어찌 보면 약간의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이런 약점을 모두 소띠가 포용해 주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감싸준답니다. 이런 모습에 쥐띠가 감동을 받아서 궁합이 잘 맞게 되는 거랍니다.

 

 

용띠는 사업 관계로 만나게 되면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일단 쥐띠의 경우 어떠한 결정을 내리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특유의 완벽주의자 성격으로 인하여 생긴 문제인데요. 용띠와 같이 일을 하게 되면 쥐띠가 잘 못하는 일들을 용띠가 과감히 처리를 하게 돼서 시간이 많이 단축됩니다. 이런 용띠의 대담한 모습을 본 쥐띠는 용띠를 믿고 따르며 의지하는 관계가 형성이 되는 거랍니다.

 

 

원숭이와 관계도 상당히 좋습니다. 일단 원숭이와 쥐띠의 성격은 완전히 정 반대랍니다. 원숭이띠는 자유분방하지만 쥐띠의 경우에는 굉장히 조심스럽고 튀는 성격을 자제하는 성격이거든요. 하지만 신기하게도 정반대의 성격이지만 서로 만나게 되면 아주 창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서로 다른 부분에 끌려서 좋은 파트너가 된답니다. 신기하지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상극인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띠가 상극일까요? 양띠랑은 맨날 싸워요!

 

 

여러분 혹시 원진살이라고 아시나요? 원진살은 까닭도 없이 서로 미워하는 기운을 의미하는데요. 양띠와 쥐띠의 궁합은 원진살 궁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서로 만나면 서로 아무 이유 없이 미워하는 관계랍니다. 

 

그래서 첫인상부터 서로 마음에 들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다툼이 일어나고 싸우게 되는 거랍니다. 처음 만났을 때 원진살이 생기지 않아서 친해지더라도 나중에 가면 원진살이 생기는 경우도 많으니 항상 서로 조심해야되는 관계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에게 큰 상처를 준 상태로 관계가 끝나게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