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궁합] 원숭이띠 궁합 (원숭이띠와 잘맞는 띠, 상극)

반응형

 

오늘은 다재다능하고 활발하며 예능감이 투철한 원숭이띠의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원숭이띠는 쥐띠, 용띠, 개띠와 친해요!

 

 

반응형

쥐띠의 경우 원숭이띠가 가지고 있는 재치를 굉장히 좋아하고 잘 받아주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서로 유머라는 공통분모로 빠르게 친해지는 경우가 있답니다. 남자 대 남자로 만나면 아주 좋은 친구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남자와 여자로 만나게 되면 서로 친근하게 대해주면서 사랑을 하게 될 확률이 아주 높아지는 궁합이랍니다.

 

 

용띠의 경우 굉장히 자존심도 강하고 리더십도 강한 편인데요. 원숭이띠의 경우 이런 부분을 대수롭게 여기지 않고 장난치면서 잘 맞춰주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용띠가 원숭이띠를 신뢰하고 좋아하게 되는 궁합이 형성이 됩니다. 그래서 용띠는 원숭이띠를 사업하는 관계로 만나면 보호해 주고, 연인으로 만나면 더 많이 사랑해 주는 좋은 궁합이 됩니다.

 

 

개띠는 연인이나 부부보다는 사업 파트너로 만나면 성공할 궁합입니다. 일단 두 띠 모두 추진력이 좋고 솔직하기 때문에 성격적으로 잘 맞으며 개띠의 까칠함을 원숭이띠가 포용해 주는 관계가 형성이 됩니다. 사업 관련된 문제가 있으면 서로 솔직히 이야기하면서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으며, 싸우더라도 원숭이띠가 재미있는 장난을 치면서 분위기를 그새 가라앉힐 수 있어서 감정의 골이 깊어지지는 않는답니다. 그러다 보니 서로에 대한 신뢰가 형성이 되고 성공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원숭이띠는 호랑이띠와 엄청 사이가 나빠요!

 

 

호랑이띠의 경우 혼자 활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혼자 일을 추진하는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데 원숭이띠의 경우 이와 정 반대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혼자 있는 호랑이띠를 같이 다른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해 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것을 호랑이띠가 싫어해서 서로 마찰이 생기는 경우들이 있답니다. 이런 연유로 서로에 대한 적대감이 조금씩 생기게 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호랑이띠의 리더십을 원숭이띠는 좋아하지는 않는답니다. 호랑이띠의 저돌적인 리더십에 반기를 가지게 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원숭이띠는 다 같이 이야기하고 일을 진행 시키려고 하는 리더십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연인으로 만나도 싸우고 사업 관계로 만나도 싸우게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