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띠별궁합] 용띠 궁합 (용띠와 잘맞는 띠, 상극)

반응형

 

오늘은 용띠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계획적이고 치밀하며, 리더십 있는 용띠는 과연 어떤 띠와 궁합이 좋고 나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궁금하시지요? 그럼 출발할게요! 출발~!

반응형

용띠와 궁합이 좋은 띠는 쥐띠 뱀띠 원숭이띠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쥐띠의 경우에는요. 항상 서로 도와줄려고 하는 이해관계가 형성이 됩니다. 만일 용띠가 쥐띠를 도와주면 그 은혜를 잊지 않고 나중에 용띠가 힘들때 도와준답니다. 반대로 쥐띠가 용띠를 도와주면 용띠도 은혜를 잊지않고 쥐띠가 힘들때 도와주기도 하지요. 이처럼 서로 상부상조하는 궁합이 형성이 되어 서로 부족한 것들을 채워나갈 수 있답니다.

 

 

뱀띠의 경우 연애로 만나도 좋고 사업 파트너로 만나도 좋은 궁합이랍니다. 일단 대화가 서로 잘 통하고 이해를 잘 해주고 있어서 다툼이 있는 일들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연애를 하면 서로 헌신하는 사랑을 하게 되며,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게 되면 화목한 가정을 만들 확률이 높지요. 사업을 하게 되면 서로 솔직한 의견 교환과 배려로 인하여 다툼이 일어날 확률이 현저히 줄어들게 된답니다.

 

 

원숭이띠의 경우에는 부부 사이에 상당히 좋은 궁합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부부가 되면 서로 합심하여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으며, 자식 또한 큰 성공을 할 수 있는 궁합이랍니다. 부부 + 사업 = 성공 이라는 공식은 용띠와 원숭이띠의 궁합에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상극인 띠로는 개띠가 있답니다. 개띠는 상당히 위험합니다. 일단 성격차이로 인하여 적대감이 생기며, 큰 충돌이 발생이 되지요. 무엇보다 서로 존중을 하지 않기 때문에 어울려서는 안되는 관계랍니다. 여러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도 사사건건 충돌을 하게 되어 주변 분위기를 얼게 만들기도 하지요. 개띠의 경우 리더십 있는 사람들에게 잘 끌리며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해야 하나, 용띠의 경우에는 조력자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생긴 문제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