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2021년 한국 예언 총정리

반응형

2021년 한국 예언

안녕하세요. 호랑이 아저씨 입니다. 오늘은 2021년 한국 예언에 대해서 총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현재 처럼 삶이 고단하고 어려울때 그리고 미래에 대해서 예측하기 어려울 때 예언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 2021년 우리 대한민국! 한국의 예언을 통해서 앞날이 어떻게 될지 대략적으로 유추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역술인

역술

매경이코노미에서 역술인 100명에게 대한민국 국운에 대해서 설문조사를 했으며,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는 암담할 것이다.

경제 성장률은 저조

경제성장률은 3%를 넘지 못할 것이다라는 답변이 70% 이상이 나왔습니다. 1,2월에는 경제적으로 대한민국이 어려울 것이지만 11월 부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의 경우 특히 강남은 계속해서 상승할 것이다 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으며, 서민은 계속해서 힘들어지게 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남북관계는 좋지 않을 것이다.

남북관계

2021년 남북관계는 그다지 좋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과반수가 넘는 65% 이상의 무속인들이 남북관계는 개선되지 않을 것이다라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에 이은 조 바이든의 새로운 내각 역시 미국 정상회담을 노리고 있을 수 있으나,50% 확률로 열릴 수 있을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날짜는 한번 이상 변경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크레이그 해밀턴 파커

크레이그 해밀턴 파커

영국 유명한 예언가로 2021년 예언 총정리(클릭)에서 한번 다룬 적이 있습니다. 이분은 한반도의 2021년 국운에 대해서 예언을 했었으며, 내용은 대한민국의 경기는 회복이 될 것이라고 예언을 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전세계적인 불경기 속에서 한국만큼은 경기가 회복되어 경제가 활성화 될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북한 식량난

북한의 경우 굶주림이 심해져 폭동이 일어나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코로나 이후, 평양에서도 식량난이 발생되고 있다고 합니다.

※ 캐더린 로날라

캐더린 로날라

기독교 복음 사역자로 유명한 캐더린 로날라는 2021년 한국에 대한 예언을 다음과 같이 하였습니다. <전 세계가 한국에서 오는 것들을 기쁨으로 받게 될 것이다. 한국에서 주용한 것들이 오기 때문이다. 움츠리지 말고 그 영역을 확장시켜라> 

※ 허경영

허경영 총재

국가혁명배당금당의 허경영 총재는 매년 마다 예언을 하기로 유명합니다. 이번 2021년 그가 바라본 대한민국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 통장잔고가 바닥난다
  • 엄청난 물난리가 발생한다
  • 경제난으로 자살자가 속출한다
  • 부동산은 폭락이다.

2021년은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