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스테리] 사망한 사람들의 집을 알려주는 부동산 사고물건

반응형

오늘 미스테리 시간에는 사망한 사람들의 집을 알려주는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알려줄려고 합니다. 내가 현재 살고 있는 집이 죽은 사람이 있었는지 살인 사건이 난 집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국내에는 이런 정보를 알 방법은 없으나 일본에는 이런 정보를 아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일본의 사고물건 사이트

그것은 바로 오시마랜드라는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거지요. 그럼 이제 사망한 사람, 살인 사건이 난 집, 자살한 사람이 살던 집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오시마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그럼 출발!

참고로 일본에서는 이런 집들을 사고물건이라고 한답니다! 이것도 알아두시면 좋겠지요?

1. 오시마랜드는 일본 사이트 입니다. 아래 링크 보이시지요?

 

https://www.oshimaland.com

 

Stigmatized Property Map | Oshimaland

Complete the Oshimaland Map by posting Stigmatized Properties you know.

www.oshimaland.com

오시마랜드의 운영자는 오시마라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은 30살 중반정도 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주로 화재, 살인 사건, 사망사고가 일어난 집이 어떤 집인지 알려주고 있답니다.

2. 처음 이곳 오시마랜드를 운영하게 된 계기는 바로 미슐랭스타였어요. 맛있는 식당에는 별을 주는 미슐랭스타에서 영감을 얻어서 죽은사람이 발생된 집을 표시하자라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출발을 했지요. 그런데 어느덧 하루에 수백만명이 방문하는 사이트가 되었답니다.

3. 일본 사이트라서 일본의 집에 대한 정보가 많답니다. 정보를 찾다보면 정말로 소름 끼치는 내용들이 많아요. 어떤 집에서 자살 사고가 일어났는데요. 그 집에 다른 사람이 다시 들어와 살게 됩니다. 그런데 그 사람이 사망을 하게 되었지요. 원인은 자살… 우연이였을까요?

4.우리 나라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미국이나 대만 등 여러 국가의 사망사고가 발생된 집에 대한 정보도 있답니다. 정말로 정보 수집력이 대단하네요.

5. 이곳 운영자의 경우 법원을 들락날락 거리고 신문기사나 뉴스등을 통해서 여러 정보들을 수집했고 수집한 정보를 정리하여 사람들에게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에는 사람들이 직접 사건사고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등 개방형 사이트로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6. 일본에도 흉가라고 불리우는 집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일본에서는 이런 흉가에 일부로 사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월세가 저렴해서 그런거라고 하네요. 오시마랜드를 통해서 이런 집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직접찾아가서 계약을 한다고 하네요. 세상에는 별별 신기한 사람들이 많네요. 대단합니다.

여러분 오늘 미스테리 시간도 재미있으셨는지요?

사고물건이 난 집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사이트가 있다니 신기하지 않으세요?

다음에도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